반응형
LinkedIn 개발자로 성장하면서 남긴 발자취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Github WWDC Student Challenge 및 Cherish, Tiramisul 등 개발한 앱들의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개인 앱 : Cherish 내 마음을 들여다보는 시간, 체리시는 디자이너와 PM과 함께 진행 중인 1인 개발 프로젝트입니다.
10년 후, 20년 후 나는 어떤 스토리 텔러가 되어 있을지 궁금하다. 내가 만약에 아직 조금 더 탐구하고 싶은 게 있고, 궁금한 게 있다면, 그게 설사 지금 당장의 내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것 같더라도 경험해보자. 그 경험들을 온전히 즐기며 내 것으로 만들고, 내 일에 녹여내고... 그러다보면 그 점들이 모여 나란 사람을 그려내는 선이 될 테니까.
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Total
관리 메뉴

꿈꾸는리버리

오스트라바 [Regiojet 버스] 탑승기 본문

대학 생활/교환학생

오스트라바 [Regiojet 버스] 탑승기

rriver2 2023. 10. 7. 19:22
반응형

저는 오스트라바 Svinov에서 버스를 타고 폴란드로 갔어요... 폴란드에서 비행기를 갈아탔기 때문이죠 !

이때 몇가지 당황스러웠던 부분들이 있었는데,, 공유하면 좋을 거 같아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...

 

Ostrava-Svinov · 5, Peterkova 79, 721 00 Ostrava-Svinov, 체코

★★★★☆ · 대중교통 이용장소

www.google.co.kr

 

 

  🚎 버스 타는 곳  

기차역 바로 앞에 보면 시내 버스들이 오는 버스 정류장이 있어요! (제가 버스정류장에 서서 기차역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 입니다.)

정류장 표지를 보면 이렇게 [~~~ 숫자]로 플랫폼이 적혀 있어요. 저는 플랫폼 2라서 여기 앞에 서서 기다렸어요

  ⚠️ 주의사항  

1️⃣ RegioJet은 노란 버스입니다 !

시내버스랑 같이 오는 정류장인 거 같더라구요... 저 같은 경우에는 앱에서 버스가 온다고 한 시간에 전광판에 46번 버스가 온다고 되어 있었고 방향이 'planska'였어요. 그래서 이건가? 싶어서 탔는데, 그 분이 이 정류장은 맞는데 이 버스는 아니라고 그러시더라구요,,! 

정류장 바로 앞에 있는 전광판에는 시내버스 번호만 적혀 있어요! 헷갈리지 말구, 노란 버스가 오면 타세요...

(저는 좀 쫄려서 주변에 같이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이 버스 여기 오냐고 여러번 물어봤거든요..! 전광판이 정류장에서 멀리 있으니까, 불안하시다면 꼭 주변에 물어보고 기다리시길 바라요..)

 

2️⃣ 지연시간 !

저는 전날에 자기 전에 보니까 40분 지연이라고 떠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5분 지연으로 바껴있었어요. 저는 룸메가 그래도 일찍 나가라고 해서 일찍 나와서 별 일 없이 버스를 탈 수 있었는데,,, 혹시나 하니까 지연이 떠도 마음 편하게 정시에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시는 걸 추천드려요.

그리고... 5분 지연이라고 하고 15분 늦게 왔습니다. 바로 옆에 엄청 포근하시고 평화로워보이시는 아저씨가 자기도 이 버스 타고 좀만 기다리면 올 거라고 해서 기다렸는데, 7분쯤 지났을 때부터 엄청 불안하더라구요.... 버스가 안 왔다면 좀 더 기다려보시거나 주변에 물어봐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!

 

 

+) 참고로 저희가 타려는 시외버스 전광판은 아래 화살표 방향으로 가시면 실내에 기차역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거든요, 그 건물을 등지고 서시면 전광판이 보일거에요 ! ( 왜 그렇게 멀리 있는지 모르겠지만,, ㅋㅋ )


저의 경험담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구요, 즐거운 여행되세요 !

반응형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