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LinkedIn 개발자로 성장하면서 남긴 발자취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Github WWDC Student Challenge 및 Cherish, Tiramisul 등 개발한 앱들의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개인 앱 : Cherish 내 마음을 들여다보는 시간, 체리시는 디자이너와 PM과 함께 진행 중인 1인 개발 프로젝트입니다.
10년 후, 20년 후 나는 어떤 스토리 텔러가 되어 있을지 궁금하다. 내가 만약에 아직 조금 더 탐구하고 싶은 게 있고, 궁금한 게 있다면, 그게 설사 지금 당장의 내 인생에 도움이 안 되는 것 같더라도 경험해보자. 그 경험들을 온전히 즐기며 내 것으로 만들고, 내 일에 녹여내고... 그러다보면 그 점들이 모여 나란 사람을 그려내는 선이 될 테니까.
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Total
관리 메뉴

꿈꾸는리버리

유럽 이동 확인 서비스, Omio 할인받기 본문

대학 생활/교환학생

유럽 이동 확인 서비스, Omio 할인받기

rriver2 2023. 8. 28. 14:50
반응형

 Omio란 

Omio는 기차, 버스, 비행기로 이동하는 경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앱/웹 서비스이다!

Omio에서 가려고 하는 도시와 일자를 입력하면 어떤 경로로 갈 수 있는지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다!

여기 서비스에서 조금 돈을 떼어먹기 때문에 경로를 보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예약은 해당 회사를 검색해서 예약하는 식으로 진행하곤 했었는데, 최근에 무려 10유로나 할인하는 방법을 알게되어서 공유한다!  ( 등록하는 사람과, 추천한 사람 모두 할인을 받는 방법 입니듕 )


 할인받는 방법 3가지 ! 

💕 우선 추천할인을 사용해보지 않았더라면 아래의 두가지 방법으로 할인을 받는다!

1️⃣ 추천 링크로 omio 회원가입하기 !

https://www.omio.es/refer-a-friend?ic=gaeunl6a2n9x
보내드리는 추천 링크를 이용해서 가입하시면, 바로 다음 예약부터 €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!

2️⃣ 이미 회원가입을 했다면! 나의 프로필 -> 초대링크

gaeunl6a2n9x  입력 !

💕 한번 추천인을 입력하고 나면 더이상 되지 않기 때문에, 나의 추천 코드를 뿌려야 한다!

나의 프로필 -> 초대링크

를 확인하면 나의 추천 코드를 확인할 수 있고, 여행하다가 만나는 사람들이 있다면 할인 정보를 공유하면서 할인을 받으면 된다 !


 


 

++ ) 참고로 우측 상단에 한국어도 있다 !

반응형
Comments